특급군의 블로그 ” divx에서 mp3뽑아내기.“로 트랙백 (몇년만의 트랙백인가…)

영어의 첫번째 교재는 맨투맨일 것이고, 이것을 전미경 맨투맨 강의라는 동영상으로 공부하면 한달정도 걸린다. ( 내가 영어를 다시 잡게 해준 고마운 교재는, 빨간색의 두꺼운 표지를 가진 오래된 영어책인데, 지금은 제목도 기억나지 않는다. 암튼.. ) 저걸 보고 있으면 굳이 토플공부한다고 학원에 다니는게 허무하게 느껴진다. 역시 좋은 교재다.

그럼, 이후에는 무얼볼까. 헷갈린다. 소설을 원서로 보기도 하고, 주제넘게 프랜즈를 보기도 하다가, 이런 것을 발견했다. 요즘 방송대학인가 에서 해주는 Connect with English 라는 것. 방송을 보고 있으면 다운로드 해서 마음대로 “다시 보기” 를 하고 싶은데 VOD로 틀어주는 곳을 발견하고는 어찌어찌해서 다운로드도 했다.

여기 에서 볼 수 있다. 반복해서 보면 좋다. 작문에 관계된 것도 있는데.. 위치는 요기 다.

이봐, 특급군, 작문을 다운로드 하거든 보내주겠는가? (오픈소스로 mms 다운로드 해주는 것은 없는가?)

Connect with English 만큼 갖고싶은 녀석이 CEO Exchange 인데, 이 녀석은 잘 못찾겠네 그랴.

 

Leave a Reply

 

Theme by HermesThemes

Copyright © 2017 돌핀호텔의 기억. All Rights Reserved